May 29, 2017


얼마전 미국의 유나이티드 항공은 승객을 무력으로 끌어 내렸고, 이 사건은 수많은 사람들의 공분을 사게 되었다. 이 사건은 오버부킹 때문에 생긴 일이라는 주장과 항공사 직원을 태우기 위한 것이었다는 등 의견이 분분하지만 모두다 보는 사람을 화나게 하는 것은 마찬가지다. 이 사건 이후 다른 항공사들은 관련된 조치를 서둘러 만들고 있는 상황. 


대부분의 항공사들의 계획은 좌석을 포기하는 승객에게 금전적인 보상을 하겠다는 것. 원래 항공사들은 각자 이런 정책들이 있었는데 다들 보상 액수를 높이는 방향으로 움직이는 중. 델타 항공은 승객이 좌석을 포기하는 대가로 게이트 직원이 제안할 수 있는 금액을 $800에서 $2000 까지로 상향 조정했다. 또한 이 선에서 해결이 안되는 경우, 슈퍼바이저는 $1350에서 무려 $9950까지 보상액을 올렸다. 실제로 델타 항공은 2015년과 2016년 기간 동안 좌석을 포기하는 승객에게 평균 $1118를 보상했다. 같은 기간 사우스웨스트는 $758를, 유나이티드는 $565을 그리고 아메리칸 에어라인스는 $554를 보상했다고. 이런 상황에서 아메리칸 에어라인의 조치가 돋보인다. 그들은 한번 탑승한 승객을 다른 사람을 위해 내리게 할 수 없도록 정책을 변경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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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finance.yahoo.com/news/delta-oks-offers-9-950-182230619.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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