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25, 2020


전통적인 광고나 블로그 보다 유튜브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의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마케팅의 효과가 더 높은 상황이다. 어쩌면 판매업자들이 하는 이야기보다 일반인과 유명인 사이에 있는 인플루언서들이 하는 말이 더 믿을 만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일 것 같다. 그런데 최근 아마존이 인플루언서 프로그램을 확장해 스트리밍 방송을 지원하는 아마존 라이브를 출시했다.


이미 스타일코드 라이브로 진행되었던 인플루언서 대상의 스트리밍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확장하는 느낌이다. 라이브 방송의 진행자가 제품을 실시간으로 소개하는 홈쇼핑 방송과 유사한 형태로 진행된다. 아마존은 방송 진행자를 라이징스타, 인사이더, A-리스트 등의 3가지 등급으로 분류해 서비스를 차등 제공하며 판매를 촉진할 예정이다. 그런데 이걸 보고 싶어 하는 사람들이 많을까란 생각이 든다. 



Post a Comment

Or

Error message here!

Error message here!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

Funtenna 서비스는 펀샵(funshop.co.kr) 에서 운영합니다.
펀샵은 [어른들을 위한 장난감 가게]로 익히 알려져 있으며, 2000년부터 성인들을 위한 각종 제품의 제작 및 수입 판매를 위해 (주)아트웍스코리아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원하시면 아래 회원가입 버튼을 눌러주세요.

Lost your password? Please enter your email address. You will receive a link to create a new password.

Error message here!

Back to log-in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