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1, 2019


작년에 로레알은 스마트폰 앱에서 가상으로 화장을 해볼 수 있는 서비스를 공개했다. 이 서비스는 페이스북에서도 사용할 수 있었으며 자사의 화장품을 광고하는 용도로 활용했었다. 최근 구글이 유튜브에서 비슷한 서비스인 AR Beauty Try-On을 진행할 예정이다. 그리고 첫번째 참가 업체는 MAC이다.

유튜브에서 관련 유튜버의 영상을 보며 해당 제품을 자신이 사용했을때 어떤 느낌이 나는지를 파악할 수 있다. 스마트폰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제품의 사용 결과를 적용시켜 볼 수 있으며 바로 보이는 배너를 통해 바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편리함도 갖췄다. 어째 사용자보다는 광고주를 위한 기능이지만 나쁠 것은 없어 보인다.



Post a Comment

AD

CATEGORY

SOURCE

https://www.blog.google/products/marketingplatform/360/immersive-branded-experiences-youtube-and-dis
Or

Error message here!

Error message here!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

Funtenna 서비스는 펀샵(funshop.co.kr) 에서 운영합니다.
펀샵은 [어른들을 위한 장난감 가게]로 익히 알려져 있으며, 2000년부터 성인들을 위한 각종 제품의 제작 및 수입 판매를 위해 (주)아트웍스코리아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원하시면 아래 회원가입 버튼을 눌러주세요.

Lost your password? Please enter your email address. You will receive a link to create a new password.

Error message here!

Back to log-in

Close